2022.06.21 일반 농산물 / 박선옥 대표

  농가재배스토리 Farm cultivation story  
 
 
  영동의 특별한 시골, 영동특별시에서 전국의 고객님들께 고향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힐링 농산물을 공급하고 있는 박선옥 농원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영동의 특별한 시골
  ‘포포’의 인터뷰
  안녕하세요, 대표님. 천혜의 환경인 영동에서 건강 농산물을 재배하시고 계시는데요. 간단하게 대표님과 농원 소개 부탁드릴게요.  
 
  영동특별시 박선옥 농원  
 
따가운 햇볕아래 탐스럽게 익은 고추의 모습
 
  안녕하세요, 저는 영동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박선옥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제가 직접 심고 키워서 수확한 것들을 고객님들께 직접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때마다 품목이 다르고 적은 양이라서 많은 분들께는 판매를 못하지만 안심하시고 드셔도 되고요. 제철 농산물과 옛날 장같은 것이 생각나시면 한번씩 찾아주세요.   
 
 
 
 
 
 
 
 
  대표님을 뵈니 너무 순수하시고 장인과 같은 느낌의 농부같으세요. 영동특별시를 통해서 농산물을 공급하시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인터넷으로 만나는 집안 식구 같은 느낌  
 
  아무래도 요즘은 온라인으로 농산물들을 많이들 사고 파니까요, 그래서 시작하게 되었죠. 손님들이 드시는 것이 뭔가 공장에서 만들어진 것보다는 산지에서 직접 재배한 것을 바로 받으시거나 집에서 옛날부터 만들던 방식으로 만드신 것을 드시면 좋잖아요.  
 
전국의 고객님들께 산지직송으로 배송되는 영동특별시 농산물들
 
 
 
 
 
 
 
 
  다른 농원과 달리 판매하시는 품목이 다양하시던데요. 어떤 컨셉같은 것이 있으신가요? 주로 판매하시는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무엇을 좋아하실지 몰라 다 준비했습니다  
 
  컨셉 그런거 잘 몰라요. 그냥 때에 맞게 심고 거두고 만들고 그래요. 예전에 우리 어른들이 하셨던 것처럼요. (고객님들이) 제가 판매하는 상품들을 찾으실 때 저희 집이 손님들의 고향집이 된 것 같기도 해요(웃음). 제가 파는 상품들이 직접 농사를 지은 것들이거나 간장, 고추장, 된장 이런 것들이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그냥 (고객님들이) 그때 그때 필요로 하시는 것들을 다 팔고 있는 거죠(웃음).  
 
현재 판매 중인 박선옥 대표의 상품들 (곶감, 고구마, 된장, 들기름, 고춧가루)
 
 
 
 
 
 
 
 
  박선옥 대표님의 농산물을 찾아주신 그리고 찾아주실 고객님들께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고향그리우실때 들러주세요  
 
  엄마나 고향 생각이 날 때가 있잖아요. 옛날에 엄마가 해주셨던 추억의 맛도 그렇고요. 그럴 때 영동특별시에 들러서 <박선옥 농원>을 찾아주세요. 좋은 영동 땅에서 키운 제철 농산물과 먹거리들을 준비해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주를 만들기 위해 콩 삶는 모습
 
 
한적한 시골 농원의 모습
 
 
고구마 수확하는 모습
 
 
 
 
 
 
 
 
 
 
 
 
    그리운 고향의 맛
  박선옥 농원
 
 
 

● 주   소 : 충북 영동군 영동읍 박선옥 농원

● 연락처 : 010-7734-1021 

 

 

목록